・온라인 상품구매
・카카오 알림톡 or 이메일로 QR코드 발송
・QR코드 등록
・eSIM의 데이터로밍 활성 후 사용
[이용안내]
・핸드폰이 eSIM 지원 기기인지 확인이 필요합니다!
・활성화 시점부터 사용일이 차감됩니다.
・대용량 파일의 장시간 전송, 동영상 장시간 시청 등의 비정상 사용이 감지되면 현지 통신사측의 속도저하/심각할 경우 차단 등의 제한이 있을 수 있습니다.
・통화와 문자가 가능하지만, 수·발신 시 가입하신 통신사로부터 로밍 비용이 청구 될 수 있습니다. (문자는 수신 시 무료)
・핫스팟 이용은 통신사 정책에 따라 일부 상이합니다.
[24시간 고객센터]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유심사"
・메일 : cx@usimsa.com
・국내 : 1661-0158 / 해외 : +82(0)-70-5097-6417(현지 장애 Only)
* 운영시간 : 10시-17시 (점심시간 : 12시-13시) / 주말 및 공휴일 휴무
・구매일 기준 7일이내 환불 가능합니다. 다만, 월 변경 시 환불 처리 불가능합니다. (eSIM 등록이 되었으면 환불은 불가능합니다.)
・유효기간 만료로 인해서 사용 못 하는 경우 환불이 불가능합니다.
・eSIM은 어떠한 경우에도 보상 또는 환불로 처리되지 않습니다.
・해외 현지에서 이용되는 상품 특성상 개통 장애, 이용불가, 이심 불량 등의 사유로 인한 환불 요청은 상품 문제가 아닌 이용 중인 단말기 문제, 일시적인 통신장애 등의 사유일 수 있기 때문에 현지 Wifi 등을 이용하여, 고객센터(전화, 이메일, 카톡)를 통해 상담을 진행 후 승인된 건에 한하여 처리됩니다. 또한, 사전 확인없이 귀국 후 환불 요청은 처리할 수 없습니다.
・eSIM 상품은 최초 등록된 기기에서만 등록 및 사용이 가능합니다. 상품을 한번 등록하면 다른 단말기에 등록할 수 없습니다.
・상품 구매 후 충전 및 변경은 불가능합니다. 이런한 경우 추가적으로 상품을 구매하셔야 합니다.